> Customer Support > 유지보수
구분 내용





1. 기본제공 서비스. 전화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간단하게 질문과 답변으로 주고 받을 수 있는 경우(사용법 등의 간단한 문의)
메일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자세한 질문과 답변을 문서로 주고 받을 필요가 있는 경우(사용법 중 상세한 문의)
2. 개발 시 계약에 의한 유지보수. 전화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개발 사항에 대한 오류, 긴급 또는 시급성을 요하는 부분에 대한 유지보수
메일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개발 사항에 대한 오류, 긴급 또는 시급성은 아니나 일정한 기간내의 유지보수
3. 운영계약에 의한 유지보수. 전화 운영계약에 따른 운영중 오류, 긴급 또는 시급성을 요하는 부분에 대한 유지보수
또는 운영관련 개발 사항에 대해, 협의 시
메일 운영계약에 따른 운영중 오류, 긴급 또는 시급성은 아니나 일정한 기간내의 유지보수
또는 운영관련 개발 사항에 대해, 협의 시
4. 상호협의 간에 이루어지는 무상 유상 유지보수. 전화 유지보수 기간 종료 후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오류, 긴급 또는 시급성을 요하는 부분에 대한 유지보수
접수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하면, 그 이후 시간에 대해서는 별도의 협의 및 비용이 발생합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요일(공휴일 및 회사지정 휴일 제외) 10:00 ~16:00
  • 자사 내부지원을 원칙으로 하나, 고객의 입장을 고려하여 진행을 합니다.
  • 소프트웨어 유지보수를 원칙으로 하며, 하드웨어, OS설치 및 기타관련의 경우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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