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지 보 수 안 내 |
1. 기본제공 서비스. |
전화 |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간단하게 질문과 답변으로 주고 받을 수 있는 경우(사용법 등의 간단한 문의) |
메일 |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자세한 질문과 답변을 문서로 주고 받을 필요가 있는 경우(사용법 중 상세한 문의) |
2. 개발 시 계약에 의한 유지보수. |
전화 |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개발 사항에 대한 오류, 긴급 또는 시급성을 요하는 부분에 대한 유지보수 |
메일 |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개발 사항에 대한 오류, 긴급 또는 시급성은 아니나 일정한 기간내의 유지보수 |
3. 운영계약에 의한 유지보수. |
전화 |
운영계약에 따른 운영중 오류, 긴급 또는 시급성을 요하는 부분에 대한 유지보수
또는 운영관련 개발 사항에 대해, 협의 시 |
메일 |
운영계약에 따른 운영중 오류, 긴급 또는 시급성은 아니나 일정한 기간내의 유지보수
또는 운영관련 개발 사항에 대해, 협의 시 |
4. 상호협의 간에 이루어지는 무상 유상 유지보수. |
전화 |
유지보수 기간 종료 후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오류, 긴급 또는 시급성을 요하는 부분에 대한 유지보수
접수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하면, 그 이후 시간에 대해서는 별도의 협의 및 비용이 발생합니다. |
-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금요일(공휴일 및 회사지정 휴일 제외) 10:00 ~16:00
- 자사 내부지원을 원칙으로 하나, 고객의 입장을 고려하여 진행을 합니다.
- 소프트웨어 유지보수를 원칙으로 하며, 하드웨어, OS설치 및 기타관련의 경우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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